티스토리 뷰

안녕하세요 

여러분 식사는 하셨나요?

오늘은 어제 새벽부터 하루종일 비가 내려서 제 기분도 다운 (사실 어제 술 많이 마셔서) 되어있습니다.


오늘 여러분들께 소개시켜드릴것은 임산부가 가장 먼저해야할일! 임산부의 필수품! 

바로 초음파 동영상을 볼수있는 어플입니다 ㅋㅋ



마더스다이어리는 PC에서도 접속해서 확인할수 있는데요. :)


http://www.motherslove.co.kr/homepage/




위 사이트를 들어가시면 PC에서도 소중한 아이의 초음파를 확인하실수 있습니다. 

하지만 요즘같은 스마트한 시대에 어플이 있다면 정말 유용하겠죠?

(스마트폰 어플이랑 연동됩니다. 즉 PC로 가입해도 되고 핸드폰으로 초음파어플 다운받으셔서 가입하셔도 되요 )

저는 항상 핸드폰으로 뱃속에서 움직이는 아기의 초음파 동영상을 볼수 있으니까 좋은거 같더라구요.

이 어플은 전국 어디나 산부인과 가시면 산모수첩 만들때 어플 다운받으라고 알려줍니다. ^^

(왜냐면 개인코드같은게 있거든요~~ 이 코드를 입력해야지 우리 아가의 초음파를 볼수 있습니다. ㅎㅎ)




자 그럼 다운받아서 실행하는거까지 알아볼까요 ^^

어플 다운받는건 굳이 제가 방법을 안알려드려도 되겠죠 ?  

Play 스토어에서 마더스 다이어리를 검색합니다.

그럼 저렇게 하늘색 바탕의 어플이 보일텐데요 ^^ 다운로드 받으시면됩니다.



어플을 다운받고 실행하시면 왼쪽 상단의 사진처럼 나오는데요 ^^ 

처음 이용하시는분들은 로그인에서 회원가입을 누르시면 됩니다.

그리고 진료보시는 병원을 선택해주시고 병원에서 알려준 차트번호 ( 쉽게말해 동영상 볼수있는 개인코드라고 생각하면됩니다.)를 입력하시면 됩니다. ㅎㅎ




회원 가입을 하시면 이렇게 짠~~ 태명하고 출산예정일까지 나옵니다 ^^ 

그리고 다른건 다 필요없어요. 초음파영상 보이시죠 ? ㅋㅋ 그것만 이용하시면 됩니다~!!!!ㅋㅋ







엄마뱃속에서 움직이는 순금이입니다 ㅋㅋ 동영상을 캡쳐한거라 그런지 움직이는 순간을 포착하진 못했네요 ㅠ

근데 실제로 동영상보면 엄마 아빠가 자기 보러왔다고 엄청 움직여 댑니다 ㅋㅋㅋ







저영상이 몇주때인지는 모르겠는데 ㅋㅋ 우리 아기 참 귀엽지 않나요 ? 소중한 생명이 뱃속에서 자라나고 있다고 생각하니 너무 기분이 좋은것 같습니다 .^^

저렇게 심장소리도 쿵쾅쿵쾅쿵쾅 하는것도 들을수 있고 너무 행복한 시간이네요 :)


다만 못난 제가 와이프한테 항상 좋은것만 보게하고 좋은것만 먹게하고 좋은마음을 가질수있게 해주지 못해 미안합니다..

태어나면 잘할께??ㅠㅠㅋㅋㅋㅋ



동영상으로는 당연히 소리도 들을수 있습니다. 아기 심장소리부터 아기가 움직이는거 발로 차는거 ㅋㅋ 전부다 !! 


저희는 한 16주정도부터 30주 되기전까지는 정말 초음파 동영상을 자주봤거든요 ㅋㅋ

이때는 이렇게 젤리곰만했는데 벌써 이렇게 커서 이제는 초음파에 한번에 안잡히네 이러면서 말이죠 ^^


마더스 다이어리에서는 기본적으로 제공하는 초음파 동영상 말고도 무료 포토북이라던가 만삭사진 이런걸 진행하고 있는거 같은데 이건 저희는 패쓰 ^^ 


항상 심플한게 좋아서 ㅋㅋㅋ 마더스 다이어리의 기본 기능인 초음파만 볼수있음 되요 ㅋㅋㅋㅋ


지금까지 임산부어플을 살펴봤는데 이미 대부분의 산모분들은 잘 활용하고 있을꺼라고 생각됩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