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수목금토일. 5일간의 추석 황금연휴를 그냥 지나치기 아쉬운 여러분들은 주목!

오늘 2016년 추석을 알차게 보낼수있는 방법중 하나!  가족 체험여행지에 대해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조금만 연휴가 길면 인천공항은 마비가 되고 국내로 국외로 가족단위 여행객들이 늘어나고 있는데요.

올여름 가족들과 함께 즐거운 한가위 보내시고 한번쯤 방문하면 좋은곳 베스트5를 소개해 드리려고 합니다.



1. 충청도 여행지 : 안면도 



안면도 하면 가장먼저 떠오르는게 꽃박람회인데요, 꽃박람회장 뿐만 아니라 우리나라에서도 손꼽히는 아름다운 자연경관이 우리를 기다리고있습니다.

이번 추석 안면도는 자연휴양림으로써 한여름 폭염으로 지친 우리의 심신을 위로해줄텐데요, 바닷가이다보니 신선한 해산물 요리를 먹으면서 태안 바닷길을 걸으면서 힐링해보세요.



2. 전라도 여행지 : 여수



봄이면 좀비처럼 부활하는 노래, 여수밤바다가 올 가을 추석에도 변함없이 여러분을 기다리고 있습니다.

드넓게 펼쳐진 여수 앞바다에서 즐기는 여수 돌산대교 야경과 오동도 휴양림을 중심으로 뜨거운 열정과 화려한 여수 밤바다가 추석에 고향을 찾는 여러분들을 위한 다채로운 행사를 마련하고 있습니다.

3. 제주도 여행지 : 혼자옵서예



추석호텔패지키 여행으로 제주도를 찾는 여행객들이 점차 늘어나고 이번 추석 그 인원이 정점에 다다를 것으로 예상되는 가운데 제주신라호텔은 가족단위 여행객을 위한 호캉스 패키지 ( 호텔에서 즐기는 바캉스)를 선보였습니다.

가족단위 여행객들에게 인기있는 신라호텔 아이러브 패키지는 아이와 함께 호텔에서 즐기는 바캉스 여행 상품이며 △온돌 테라스 객실 1박, △성인 2인, 소인 1인 조식, △어덜트 풀(19세 이상 입장 가능)&패밀리 풀 이용, △G.A.O. 키즈 프로그램 1회, △키즈 아일랜드 & 짐보리 시설 무료 입장 △고급 트래블 백 제공으로 구성되어 있다고 합니다.



4. 경북 여행지 : 울진으로 갑시다



경북 울진군은 9월18일까지 총상금 3백1십만원을 걸고 '2016 즐거운 울진 여행 스마트폰 사진공모전'을 개최한다고 합니다. 

이번 공모전은 추석연휴까지 이어져 울진을 찾는 귀성객들과 관광객들에게 울진에서의 추억을 사진으로 남길수 있는 기회를 마련했습니다. 

울진에서 펼쳐지는 다양한 가족체험여행과 해양레포츠, 농산어촌 체험, 금강소나무숲길, 왕피천 은어길, 백암·덕구보양 온천 등 다양한 체험거리를 사진에 담아 응모하시면 됩니다.



5. 그밖에 주말에 가볼만한곳



폭염이 한풀꺾이고 선선한 바람이 불기 시작했습니다. 유등축제로 유명한 진주 남강변을 따라 가는 자전거 여행은 한산한 진주의 멋을 다시한번 만끽하기에 부족함이 없습니다.

또한 김해에가면 낙동강 레일파크와 와인터널이 있는데 가족단위나 연인이 찾아 낙동강 위의 폐 철로를 자전거를 이용해서 횡단하는 재미를 체험해 보세요.

아이들과 함께 고성의 공룡박물관을 방문하여 공룡의 신비와 아이들의 상상력을 자극하는 수많은 체험 기회들을 즐기셔도 좋고 경남 창원의 우도와 푸른 남해바다를 조망할 수 있는 남해 금산 보리암 등을 이번 추석연휴를 맞이하여 방문하는것도 추천합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