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정보

블루핸즈 영업시간 및 일요일 영업

정부정책소개 2016. 8. 27. 00:30

안녕하세요.

오늘은 현대자동차의 정비 협력사인 블루핸즈 영업시간에 대해 알아보려고 합니다.

블루핸즈는 이번달부터 '투명한 수리비 캠페인'을 시작한다고 하는데요. 

이러한 캠페인의 일환으로 이달말까지 차량의 안전, 편의 항목에 대해 8가지 무상점검 서비스도 함께 진행한다고 합니다.

점검항목은 엔진오일, 변속기 오일, 냉각수, 구동벨트, 브레이크 패드·라이닝, 타이어 공기압, 전조등 작동, 기타 램프류 등이라고 합니다. 

그런데 이렇게 무상점검을 받으려면 블루핸즈의 영업시간에 대해 알아야 할텐데 인터넷에 보면 정보가 제대로 나와있지 않아서 매번 전화로 문의하기도 힘드시죠?

그래서 오늘! 제가 정리해 드리겠습니다. 




1. 블루핸즈 영업시간


영업시간 아는데 뭐 홈페이지 들어가봐라 어쩌라 하면 더 귀찮죠? 전화로 알아보는거도 귀찮은데~

한방에 정리합니다.

블루핸즈는 평일 오전 8시30분부터 저녁 7시까지

토요일 오전 8시30분부터 오후 15시까지 영업하며 일요일 및 공휴일은 휴무입니다.

끝!

그런데, 블루핸즈는 일요일 영업안하는데 왜 포스팅 제목엔 일요일 영업시간을 적어놨냐고요 ?



2. 블루핸즈 일요일 영업점 조회



블루핸즈는 평일에 바쁜 여러분들을 위해 일요정비 서비스를 시작한다고 합니다.

단, 서울, 고양, 성남, 평택, 용인, 수원, 인천, 부천, 대전, 광주, 대구, 구미, 울산, 부산 지역에서 시범적으로 운영하고 있다고 합니다.


블루핸즈 일요일 영업지점 조회 바로가기

위 링크를 클릭하시면 블루핸즈 홈페이지로 접속됩니다.

그럼 아래와 같이 본인이 희망하는 지역의 일요일 영업점에 대해 조회할수 있답니다.



3. 그밖의 블루핸즈 서비스



정기점검 이력, 차계부, 네비게이션 업데이트, 찾아가는 비포서비스, 차량점검 서비스등 정말 다양한 서비스가 블루핸즈 홈페이지에서 이용가능합니다.



또한 표준정비시간 조회를 통해 내가 내고있는 공임료가 합당한지등을 조회할수 있답니다 : )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