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정보

추석 시댁선물 BEST3

정부정책소개 2016. 8. 31. 00:30

"여보 아버님댁에 보일러하나 놔드려야겠어요"

뭐 오래전에 유행했던 CF의 한 대사인데요. 사실 우리는 살아오면서 부모님한테 수천만원 이상의  경제적인 지원을 받고 돈으로 셀수없을만큼 사랑을 받으며 살아왔는데요.

이제 우리가 가정을 꾸리고 새로운곳에 보금자리를 만들고 나서부터는 나 살기 힘들어서, 요즘 경기가 어려워서, 바빠서 등 수많은 핑계들로 우리는 부모님께 받은 사랑을 갚지않고 회피하고 있는건 아닌가 하는 생각이 듭니다.

그래서 오늘은 올 추석연휴에 시댁에 선물할 추석선물세트를 추천해드리려고 합니다.

평소에 나누지 못한 감사의 마음을 추석에라도 표현하길 바라며...

(참고로 가족한테 사들고 가는 선물세트 김영란법에 안걸립니다. 부모님한테 쓰는돈 아끼지좀 마세요!!)


1. 불멸의 선물세트 한굴홍




10년전에도 그리고 현재도 시댁 추석 선물세트로 가장 인기있는 제품은 여전히 한굴홍!

바로 한우, 굴비, 홍삼선물세트가 아닌가 싶습니다. 

전 개인적으로 이 세가지를 추천하진 않지만, 이것만은 여러분이 알아두셨으면 합니다. 

인기가 있고 많이 팔리는데는 다 그만한 이유가 있다.

너무 흔하다고요? 그만큼 한우와 굴비, 그리고 홍삼은 명절에 쓸모가 많고 또 홍삼은 건강에도 좋기때문에 그만큼 사람들이 많이 찾는 인기 상품입니다.

애매하다 싶으면 한굴홍 세가지중 하나 선택하세요. 

베스트는 아니여도 적어도 뜨끈미지근한 반응은 나오진 않습니다.



2. 더도말고 덜도말고 현금만 주거라



캐쉬캐쉬베이베, 오 캐쉬 베이베~~ 선물세트에 한굴홍이 있다면 그걸 뛰어넘는 유일한 선물은 현금입니다. 

홍삼필요없어~ 나중에 필요할때 사먹지뭐 ( 홍삼은 내돈주고 사먹을테니 돈으로 줘라). 

한우는 집에 많으니까 그냥 몸만와~(한우는 선물들어온거 있으니까 너희는 돈으로 줘라).

요즘 굴비먹는 사람이 어딨다구 그래 (굴비입에 신사임당 끼워오는거 아니면 돈으로 줘라).

 부모님의 취향을 잘 모른다면, 무조건 현금이 낫습니다.



먼길 고생해서 시댁에 왔는데 며느리가 갑자기 흰봉투를 건네며 " 어머님 아버님 보고싶었어요. 얼마안되지만 용돈하세요"

이러는 며느리가 있다면? 이번 추석연휴 쇼파에 누워서 쉬어라고 전해라~~~~



3. 머니 머니해도 건강!



아무리 돈이 중허지만 건강이 더 중헌디 ? 현금이 부담스럽다면 좀더 저렴한 건강세트로 시부모님의 사랑을 듬뿍 받아보세요. 

추석을 맞아 시중엔 ‘부모님 추석 선물’, ‘추석 시댁 선물’, ‘추석 선물세트’ 등의 문구를 달고 기존에 만원하던게 만이천원에 팔리고 오만원 짜리가 포장하나 바꿔서 십만원에 팔리는 기현상이 벌어지기전에 미리미리 주문해두세요.



연세가 있으신 시부모님에게 유산균 풍부한 프로바이오틱스나 오메가3 , 멀티비타민등은 언제나 인기메뉴라는 사실. 잊지맙시다.

아이허브같은데서 해외직구로 좀더 저렴하게 구매하는것도 좋습니다!



4. 그밖에



요즘은 이팔청춘이 아니라 육십청춘이라는 말이 있습니다. 시어머니도 여자라는 사실! 잊지마세요.

그런 시어머니에게 좋은 화장품 하나 선물해드리는 센스있는 신세대 며느리도 많은 사랑을 받습니다.

명절이라고 한굴홍만 주라는법 있나요?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