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여러분 어제 이상한 꿈을 꾸셨나요? 

평소에는 꿈도 잘꾸지도 않던 내가 갑자기 선명한 꿈을 꾸게되고 너무나 생생한 꿈이 아직도 잊혀지지 않아서 꿈해몽을 하고싶은데 요즘 꿈해몽광고로 많고 힘드시죠?





나는 그냥 가볍게 어제 내가 꾼 꿈에 대해서 알고싶은데 회원가입하라는데도 있고 무료라고 해서 들어갔더니 결제하라는곳도있고 정말 낚시성 사이트가 너무 많은데요.

그래서 오늘 준비한 네이트 운세!


회원가입? 필요없습니다. 본인확인? 그런거 없습니다.








먼저 인터넷 검색창에 네이트운세를 검색합니다.











그럼 아래와같이 사이트가 나오는데요.



한번 네이트운세를 들어가볼까요?

네이트 운세는 제가 오늘 포스팅하는 주제인 무료꿈해몽 뿐만 아니라 신년운세, 월간운세, 평생사주, 궁합등을 재미로 볼수 있는 카테고리가 많이 있습니다.






뿐만 아니라 좀더 깊이 알고싶으시다면 1:1 상담을 받을수 있는데 이건 유료라는점~~

그러니까 저처럼 가볍에 이용하고 싶으신분들은 무료 메뉴만 이용해주세요 ^^




저도 원래 꿈을 잘 안꾸는 편인데 요즘들어 부쩍 꿈을 자주 꾸게 되더라구요.


그래서 그 꿈이 어떤 징조가 있는건지 혹시라도 안좋은 꿈은 아닌지 아니면 로또라도 사야되는 꿈인지 궁금하기도 하여서 여기저기 찾아봤는데 그나마 네이트 운세가 가장 낫더라고요.

아래 캡쳐화면을 보시면 아시겠지만 간략한 꿈해몽 뿐만 아니라 전체적인 꿈의 점수라고 해서 이꿈이 좋은꿈인지 나쁜꿈인지 한눈에 보기쉽게 점수로 몇점짜리 꿈인지도 나옵니다. ㅋㅋㅋ






저도 여기저기 무료꿈해몽 사이트를 찾아서 헤맸는데요.

결국 무료꿈해몽사이트는 거의 비슷한 내용입니다.

이미 어느정도 데이터베이스화 되어있기에 내가 꾼 꿈 내용은 어느 사이트를 가도 볼수있다 이거죠.

그렇다면 우리는 접근성 편리하고 믿을만한 사이트를 이용하는게 낫겠죠? 

물론 무료인곳으로! 



예전에는 네이버 꿈해몽을 이용하였지만 네이버 꿈해몽은 서비스가 종료되었고, 지금은 네이트 꿈해몽이나 이지데이 꿈해몽등이 인기가 있습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