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정보

롯데리아 6월행사 절대 놓치지 마세요 :)

정부정책소개 2016. 6. 19. 18:58

매월 롯데리아 리아데이만 기다리시는분들 많으시죠 ? 





저도 지난주에 와이프와 롯데리아에 가서 사이좋게 3400원 내구 새우버거 먹고왔답니다. ^^

얼마전 휩쓸고간 새우버거 2개 3400원 행사가 끝나면서 롯데리아 6월 행사도 끝난건 아닌가 하시는분들이 계실까봐 놓치시지 말라고 남은 행사정보 정리해 드릴게요.








6월 20일부터 4일동안 진행되는 이벤트 인데요 . 

데리버거 , 오징어버거, 치킨버거가 합해서 5000원이라는 사실!!


사실 저정도 양이면 두명이서 가서 세개사서 한개반씩 나눠먹으면 딱 좋겠죠 ? ( 감자튀김 추가는 기본 ㅋㅋㅋㅋ)









그리고 요즘 날이 더워서 롯데리아에서도 빙수 드시는분들이 많이 보이는데요 

롯데리아 빙수를 드시면 치즈스틱이나 양념감자를 500원에 ! 그리고 데리버거는 천원에 팔고 있습니다.

빙수먹고 입가심으로 치즈스틱이랑 데리버거 하나 먹어주는 센스~~





하지만 칼로리에 대한 책임은 지셔야 한다는 사실~~ ㅋㅋㅋㅋㅋ




먹기위해 다이어트 한다.









이밖에도 닌자 핫크리스피버거 + 포테이토 + 콜라 + 닌자피규어 세트가 7100원 인데요


사실 저는 핫크리스피버거 보다 새우버거나 불고기버거를 더 좋아해서 6200원 짜리 세트를 추천드립니당!!ㅋㅋㅋ





매달 다양한 행사로 우리의 지갑의 부담을 덜어주는 ( 뱃살은 더해주는 ) 착한 행사들이 더 많아졌으면 좋겠네요.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