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어제 꿈자리가 뒤숭숭하니까 오늘 조심해~"

"어제 좋은꿈을 꿨는데 로또나 사볼까?"

"내가 호랑이꿈을 꿨는데 이거 너 대신 태몽꾼거아냐?"

살면서 꿈에 관한 얘기들이 정말 많은데요.

꿈은 서양에서도 고대에서부터 꿈을 하나의 인문학으로 여길정도로

동서양을 불문하고 꿈에대한 관심이 큽니다.

 

오늘은 무료로 꿈풀이를 해주는 이지데이에서 본인이 꾼 꿈이 어떤 의미를 갖는지

재미삼아 볼수 있는 방법을 소개시켜드리려고 합니다.

 

 

 

연애하는꿈, 사랑하는꿈, 똥꿈, 뱀꿈, 돈꿈, 연예인꿈, 조상꿈, 다치는꿈, 이빨빠지는꿈, 하늘을 나는꿈, 하늘에서 떨어지는꿈, 피나는꿈등 정말 꿈에는 그 종류를 숫자로 헤아릴수 없을정도로 많은 종류의 각기 다른 내용이 있습니다.

우리는 꿈을 통해 종종 미래를 점쳐보기도 하고 좋은상황 혹은 안좋은 상황에 대비해 좀더 조심하게 되는데요.

 

인터넷에보면 꿈 명언도 많습니다.

 

  • 꿈은 내가 과거에 저질렀던 잘못이나 후회를 바로잡지 못했을때 꾼다
  • 꿈은 내가 잡지 못한 미련을 잡게해주는 마음의 창이다.
  • 미래의 내게 어떤 징조가 나타난다면 그것은 꿈으로 먼저 나타날것이다.
  • 좋은일은 꿈에서 끝나도 좋지만 안좋은일은 조심해야 한다.

 

 

오늘 소개시켜줄 이지데이 무료 꿈풀이는 회원가입없이 누구나 쉽게 접근할수 있습니다.

 

 

운세 홈페이지에 접속하면 위와같이 본인이 꾼 꿈해몽을 검색하거나

혹은 주제별로 어떤 꿈을 꾸었는지 알아볼수 있습니다.

만약 내가 자동차 바퀴가 펑크나는 꿈을꿨다면

검색에 자동차를 검색해보면 아래와 같이 자동차에 관련된 꿈이 47가지나 됩니다.

여기에서 본인이 꾼꿈과 최대한 비슷한 꿈을 찾아보고 이게 길몽인지 흉몽인지 알아볼수 있습니다.

 

 

그런데 내가 꾼 꿈이 너무 생생하고 특이해서 여기에 안나온다면?

본인이 꾼 꿈이 없는 경우 꿈해몽톡을 통해 무료로 질문도 할수 있습니다.

사이트 좌측 메뉴에 보면 꿈해몽톡이라고 있습니다.

 

여기에보면 사람들이 정말 다양한 꿈에대해 궁금해 하고 있다는걸 알수 있는데요.

꿈해몽을 질문할때는 성별과 나이, 결혼유무 및 현재 처해있는 상황등을

간략하게 적어주시면 꿈풀이를 할때 좀더 도움이 된다고 합니다.

 

서양의 꿈 분석가는 꿈을 아래와 같이 정의했습니다.

"꿈은 실제 삶과 연관이 있다"

 

꿈풀이에 너무 의존하는것은 좋지 않지만 재미삼아 내가 꾼꿈이 좋은꿈이라면 하루를 기분좋게 시작할수 있을것이고 반대로 안좋은 꿈이라면 좀더 조심할수 있는 계기로 만들면 좋을거같습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