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TV채널을 돌리다보면 홈쇼핑 채널이 정말 많은걸 볼수 있습니다.
저도 얼마전에 현대 홈쇼핑에서 옷을 산적이 있는데 막상 받아보니 사이즈가 맞지 않아서 난감하더라구요..
인터넷 홈페이지에서 구매하셨다면 다시 로그인해서 취소하거나 교환을 접수하면 되지만
저처럼 홈쇼핑 광고를 보다가 바로 물건을 구매하거나 취소할경우 고객센터에 연락해야 하는데요.
오늘은 현대홈쇼핑 고객센터에 연락해서 취소 및 교환, 환불 받는 과정을 자세하게 설명드릴게요.
1. 현대홈쇼핑 고객센터 전화번호
현대홈쇼핑 홈페이지에 접속했더니 유료로 된 전화번호만 안내되어 있습니다.
아놔~~
홈쇼핑 한번 전화하면 전화연결도 잘 안되고 시간도 오래걸리는데 무료는 없는거야?
자, 제가 누구겠습니까?
대한민국 불굴의 정신을 가진 육군 예비역이다 이말씀!
홈페이지를 싹싹 뒤져서 찾아봤습니다.
그래서 결론은 짜잔~!!!!!!!!
ARS 무료 대표번호 080-800-0000
현대홈쇼핑 상담원 연결 080-000-0000
그 처절했던 과정 함께 보시죠!
홈페이지 제일 밑에보면 위와같은 화면이 나옵니다.
(사실 이 과정이 필요없지만 얼마나 치사하게 숨겨놨는지 보여드리기 위해 캡쳐했습니다.
빨간색 네모에 현대홈쇼핑 v 보이시죠? 저걸 눌러줍니다.
그랬더니 여기에서도 무료전화번호는 안나옵니다.
자, 이것저것 눌러보다가 ARS안내라고 나와있길래 그걸 눌러봅니다.
정말 이거 사막에서 바늘찾기도 아니고 뭐니 정말~~
드디어 찾았습니다 ㅠㅠ
번호도 저렇게 이쁘고 좋은데 왜 꽁꽁 감춰놔서 사람 힘들게 만들까잉~~
심지어 친절하게 단계별로 설명까지 딱!
자, ARS 이용중 상담원 연결이 필요하면 9번을 눌러주세요ㅜㅜ
상품준비단계일때 까지는 주문 취소가 가능합니다.
단, 이미 발송준비나 상품발송이 완료되었다면 주문취소는 안되고 반품이나 교환, AS신청이 가능합니다.
인터넷에서 회원가입하고 찾고 할거없이 ARS로 간단하게 연락해서 주문 및 취소하는 방법에 대해 알아봤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