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인터넷에서 마카롱을 싸게팔아서 밑져야 본전이라는 생각에 구매해봤습니다.

주문하고 바로는 수령 못하고 거의 3주가 지나서 받아서.. 정확한 금액은 기억 안나는데 대충 개당 1300원? 정도 했던거 같고요. ( 정확한 금액 안내 못드려서 죄송합니다 ㅠ.ㅠ)
구매하고나서 이게 며칠이지나도 감감 무소식.. 그러다보니 바쁜 일상에 구매한것조차 까먹고있다가 뒤늦게 받아봤네요.
진짜 이건 너무 무책임하게 운영하는거같아요.
감당하지도 못하면서 일단 주문은 수천개를 다 받아놓고 순차적으로 2~3주나 늦게 배송하는건 좀 아닌거 같아요.

그래도 받긴했으니 먹어는 봐야겠죠?

 

제가 구매한건 널담은 마카롱 2가지 라인업 '넌 감동이야' '넌 사랑이야'중에 넌 감동이야를 구매했습니다.

포장은 이렇게 생겼어요. 뭔가 3월의 크리스마스 분위기도 나고 포장은 나쁘지 않았어요 ㅎㅎ

안에는 8개의 마카롱이 들어있는데 각각 맛의 종류는 슈크림 초코소보로 , 죠리퐁라떼, 딸기요거트, 더블치즈크래커, 바닐라 브라우니, 허니버터 고구마, 팡팡 콘옥수수, 밀크카라멜 이렇게 8가지예요!

인터넷 찾아보면 후기도 좋고 

어린이날이나 어버이날, 스승의날 선물로도 좋을거같아요. 단, 배송날짜를 미리 잘 계산해서 주문해야겠죠?ㅋㅋ

 

마카롱 패키지 디자인도 이쁘고 너무 달지않은 맛에 다양한 필링, 그리고 쫀득쫀득한 꼬끄까지 ..
말로 표현하기 힘든데 밑에 사진 보시죠!ㅋㅋ

 

 

제가 가장 먼저 맛본 조리퐁마카롱 ★★★★☆

저는 맛있게 먹었는데 같이 먹은 사람이 이거보다는 딸기요거트가 대박이라고 ..

하필 딸기 요거트랑 같이 먹어서 별이 4개.. 만약 이것만 먹었다면 더 높은 점수를 받았을수도??

 

 

요거 요거 요게 요물입니다.

이거 한개를 반절씩 나눠먹는데 나중에 이것만 8개 사고싶을정도로..ㅋㅋㅋ

 

저는 치즈크래커를 원래 좋아해서 그런가 치즈크래커도 너무 좋았고 다른것도 다 맛있어요
아그리고 마카롱 맛있게먹는법은 냉동보관했다가 먹기 5~10분전쯤에 꺼내서 먹는게 제일 맛있다고해요.
단거를 잘 안먹는 와이프도 맛있다고 좋아하고 아마 어르신들도 부담없이 드시기 좋은 간식같아요.
전체적으로 맛은있었습니다.
어중간하게 마카롱 전문점이라고 비싸게 파는곳들보다 오히려 맛있는것도 있고 만족스러웠어요.
혹시나 나중에 배송이 빨리된다면 그땐 다시한번 재구매 의사있습니다.
왜냐?
싸니까요..ㅋㅋ (가격이 모든걸 용서해준다아)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