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안녕하세요.
요즘 날씨도 좋고 주말에 근교로 나들이나 갈까하고 차 시동을 걸었는데 차량에 경고등이 떴을때 당황한 경험 있으신가요?
특히 저처럼 차알못인 경우에는 동네에 아는 카센터도 없고.. 예방정비라고는 엔진오일이나 가는게 전부인 사람한테 경고등은 정말 무섭게 느껴지는데요.
차에대해서 잘아시는 분들이라면 인근 정비소에 아는 사람도 있고 혹은 본인 차량에 대한 지식이 해박해서 셀프로 점검도 하고 수리도 하고 하더라고요.

하지만 그런 재능이나 부지런함이 없는 경우에는 본인차량 제조사의 서비스센터에서 수리를 맡기는 경우가 많죠?

오늘은 그래서 기아 오토큐 운영시간 및 위치에 대해 알아볼까 합니다.
사실 요즘은 네이버나 다음같은 포털 사이트에 오토큐나 블루핸즈만 검색해도 본인이 사는 지역에 있는 오토큐 전화번호나 위치가 다나오죠?

하지만 예약 특이사항 같은경우는 오토큐 홈페이지에 접속하셔야 확인 가능합니다.

 

오토큐 영업시간 및 예약 특이사항 안내

members.kia.com/kr/view/qnet/asn_prct/qnet_asn_prct_index.do

 

AUTO Q 검색/예약 | 기아멤버스

AUTO Q 검색/예약 차량관리 AUTO Q 검색/예약

members.kia.com

예를들어 일요일 영업여부, 혹은 판금도장 작업, 상용 정비, 대형 정비등 특이사항들이 있죠?

 

먼저 본인이 거주하는 지역을 키워드로 검색합니다. 예를들어 경남 창원이라면 창원으로 입력후 검색버튼을 눌러주세요.

그럼 아래와 같이 창원에 위치한 오토큐가 쭉 나오는데요.

온라인 회원가입이 되어있다면 사전에 오토큐 예약하기 기능도 있고 전화번호 및 주소, 그리고 근무시간, 서비스 불가항목 및 차종에 대해서도 상세히 나와있습니다.

 

평일 운영시간은 대부분 08:30 ~ 18:30분이지만 주말 같은 경우는 영업하는 사업소가 있는가 하면 휴무인 곳도 있습니다.

 

위의 첫번째 중동점은 평일 및 토요일은 영업을 하지만 일요일은 휴무라고 되어있죠?

그에반해 아래쪽 해운점의 경우 국경일만 휴무로 되어있습니다.

주말에 갑자기 자동차가 고장났다면 당황하지 마시고 침착하게 인근 정비소를 확인해보시고 혹시나 시동이 안걸리거나 견인이 필요한 경우에는 보험사에 연락해서 견인서비스를 받으시면 됩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