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안녕하세요.

오늘은 이번에 제가 구매한 카피어랜드 소형코팅기 리뷰를 해보려고합니다.

 

이걸 이렇게 포스팅할거라고 생각을 못하고 사진도 대충찍어서 ..ㅠ 사진으로는 제대로 정보전달이 어려울거 같지만 최대한 글로 풀어서 적어볼게요 ^^

우선 제가 구매한 모델명은 Prolami H230 (2롤러 +코팅지 50매포함)입니다.

구매는 포털사이트나 쇼핑몰같은데서 제품명 혹은 카피어랜드 코팅기 검색하시면 많이나와요 ^^;

1. 사이즈 : 정말 가볍고 작습니다 ! 보통 코팅기가 무겁거나 크기가 커서 매일 사용하는게 아닌데도 자리만 차지하고 잘 사용하지 않게 되는데 이건 가볍고 크기도 작아서 필요할때마다 부담없이 꺼내서 사용할수 있을거같아요. 

전원을 연결하고 우측 하단에 전원버튼을 누르면 저렇게 빨간불이 들어옵니다.

그리고나서 한 3~5분정도 코팅기가 충분히 예열되면 Ready 부분에 녹색불이 들어오게되요.

아이들이 처음으로 코팅기계를 사용하면서 신기하지 옆에서 계속 쳐다보고 있네요 ^^

 

저는 애들이 색종이로 뭘 만들거나 그림을 그리면 그게 쉽게 망가져서 속상했는데 그런걸 코팅해서 보관하면 부피도 줄어들고 찢어지거나 망가질 우려도 없어서 너무 좋았어요 ^^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