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안녕하세요 

오늘 여러분들께 소개해드리고자 하는 정보는 바로 맥도날드 6월 마지막 이벤트.

단 5일간 진행되는 맥도날드 스쿨 만원팩입니다.


이번 맥도날드 행사는 6월 27일(월요일) ~ 7월1일 (금요일)까지 단 일주일간 진행되는데요.


한번 자세히 알아볼까요?



이번 맥도날드 행사 제목부터 눈치빠르신분들은 이미 눈치 채셨겠지만 학생분들을 대상으로 하는 행사압니다. 

그럼 여기서 우리가 궁금한점!!

Q. 맥도날드 스쿨 만원팩, 대학생 할인되나요?

A. 대학생은 학생 아닙니까? ㅋㅋ 대학생도 당연히 할인 되지요 ^^ 단 학생증 지참해주세용 

맥도날드를 좋아하는 분들은 정말 맥도날드만 다니시는분들 계신데요. 특히 자금이 넉넉치 않은 우리 학생분들한텐 놓치기 아까운 행사라고 생각됩니다.


저도 개인적으로 맥도날드 감자튀김이 너무 맛있어서. ㅋㅋㅋ 맥도날드를 즐겨가는데요. 

학생이 아니라서 이번 행사는 해당 안되지만 맥도날드 7월 행사는 절대 놓치지 않을거예요! ^^


무더운 날씨에 기말고사로 고생하는 우리 학생들을 위한 맥도날드의 통큰 행사!

어떤 햄버거들이 행사 대상인지 알아볼까요?


1. 핫크리스피버거

2. 빅맥

3. 불고기버거


이렇게 세가지 종류의 버거와 콜라 , 감자튀김까지 이모든 구성이 단돈 만원에 행사중이네요. 




여기서 우리 계산기 뚜들겨 봐야죠? ㅋㅋㅋ 15,300원에서 만원이면 대체 몇프로 할인인거야 ? ㅋㅋ

약 35% 할인이라고 합니다. ^^

요정도면 한번쯤 먹어볼만 하죠?

혼자서 먹기엔 좀 많아 보이고 셋이먹기엔 부족하고 ㅋㅋㅋㅋㅋㅋㅋㅋ 둘이먹기 딱이겠네요 :)


맥도날드 최고 인기 햄버거 메뉴 3가지를 단돈 만원에 즐길수 있는 이번 행사 절대 놓치지 마세요.


그럼 여러분 모두들 6월 마무리 잘하시고 맥도날드 7월 행사로 찾아올게요 :)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