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정보

크린토피아 가격표 정리 (2016 하반기)

정부정책소개 2016. 8. 26. 00:30

여러분들은 혹시 세탁소를 이용하시나요?

저같은 경우는 집에서 일일히 빨래를 하기가 힘들어서 세탁소를 종종 이용하는데요.

처음에는 몇천원이니까 별 생각없이 맡기다 보니까 어느순간 한달에 세탁비로 지출하는게 꽤 나가더라고요.

가랑비에 옷젖는줄 모른다고 ㅋㅋ 매주나가는 세탁비가 어느순간 통신요금을 훌쩍 넘어섰더라고요..

그래서 오늘은 크린토피아 가격표를 알아보려고 합니다.

내가 맡기려는 물품이 얼마정도 드는지 알아야 몇벌을 맡길지 결정을 하죠!

먼저 크린토피아 홈페이지에 나와있는 가격을 알아볼까요?




http://www.cleantopia.com/service/pricelist.jsp

위에 제가 링크걸어준곳이 크린토피아 가격표 주소입니다.

위 링크로 들어가면 위와같은 화면이 나오는데요.

남여의류, 점퍼 코트, 니트, 조끼, T셔츠, 바지, 교복, 운동복, 아웃도어, 운동화, 구두, 이불, 커튼, 가방, 모자등등 정말 다양한 제품들의 요금이 나와있습니다.


먼저 남성의류 와이셔츠 일반은 990원으로 단돈 천원도 안합니다.

저 역시 크린토피아에서 이걸 가장 잘 이용해요..

다른 옷들도 마찬가지이지만 정장쪽은 집에서 세탁하기가 정말 어렵자나요.



여성의류는 좀더 가격이 비쌉니다.

아무래도 소재가 조금더 세탁하기 까다로운 옷들이 많다보니 그런거 같아요.,

보면 마, 실크, 레이스 스커트등 딱봐도 세탁하기 어려워 보이는게 눈에 띕니다.



집에서는 스웨터같은걸 빨면 줄어들거나 늘어나거나하고 건조도 잘못하면 정말 낭패를 보는 경우가 많은데요.

이렇게 크린토피아에 맡겨서 세탁을 하면 걱정 끝!


저는 주로 면바지나 청바지를 입기에 평소에 바지 한벌에 2,800원 나가고 있습니다.


또한 학생분들은 교복 빨래하기 힘드실텐데 크린토피아에서는 교복도 세탁해준답니다.

뭐 당연한거겠지만..ㅋㅋ

교복 와이셔츠는 거의 1~2일에 한번은 세탁해야 되지만 마이나 바지는 그렇지 않으니까 크린토피아를 이용해보는것도 괜찮을듯 싶습니다.


그리고! 제가 크린토피아 세탁에서 가장 마음에 드는건 바로 이불세탁!

사실 계절이 바뀔때마다 장롱속에 있는 이불을 집에있는 세탁기로 빨래 돌리면 제대로 빨리지도 않고 찝찝한게 사실인데요.

크린토피아에서 이불빨래가 개당 만원이니 계절이 바뀔때 한번씩 이용해볼만 합니다.


댓글